그냥 보자마자 아 유난팬들 진짜 쪽팔린다 고소당하길.. 하고 카테 들어왔는데 너무 다른 반응이라 당황함; 그 게시글을 올린 이유부터가 욕 디엠 보낸 팬들 때문인데 묘하게 다른 이유 대면서 올린 선수 탓을 하는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