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악플 피해자가 올린 사진에서 프사 나온게 신경쓰이고 거슬린게 너무 신기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755638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42 보통은 악플러들 욕하는게 정상 아니야?? 감성이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