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왜이렇게 그럴수도 있지가 안되는지 깊생해봤는데 내가 온에어 유닌글들을 봐버려서 인거 같음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7
미쳤낸 식으로 욕하다가 글삭된 글들을 내가 봐버린 상태로 곤란하겠느니 프사가 어쩌니 하는 글들을 보니깐 존나 반발하게 됨 ㅋㅋㅋㅋ큐ㅠㅠ
미쳤낸 식으로 욕하다가 글삭된 글들을 내가 봐버린 상태로 곤란하겠느니 프사가 어쩌니 하는 글들을 보니깐 존나 반발하게 됨 ㅋㅋㅋㅋ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