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준재가 1번 받아먹으면 준재 성한 순서도 괜찮기는 한듯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0
성한이 뒤에서 치다가 리드오프로 나가는거 쉽지 않을텐데 심지어 지금 꽤나 잘 받아먹는거 같애ㅋㅋ 난 성한준재파긴 했는데 준재성한도 좋은듯 사실 얘네는 타순이 문제가 아니긴 해 걍 잘해서ㅋㅋ 걍 관리만 잘해주면 알아서 겁나 잘해줄텐데..
성한이 뒤에서 치다가 리드오프로 나가는거 쉽지 않을텐데 심지어 지금 꽤나 잘 받아먹는거 같애ㅋㅋ 난 성한준재파긴 했는데 준재성한도 좋은듯 사실 얘네는 타순이 문제가 아니긴 해 걍 잘해서ㅋㅋ 걍 관리만 잘해주면 알아서 겁나 잘해줄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