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이 욕 안했으면 그 선수도 굳이 경기 끝났는데 후배한테 카톡해서 저런 얘기하고 그거 공개할 일도 없었을건데 애초에 원인제공한쪽이 잘못아닌가? 본인들이 소설쓰면서 애먼 선수 욕 안했으면 손성빈도 이 일이 낄 일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