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 그리고 비까지 와서 늦어졌는데 이동일이라 대구도 가야되는구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8
나같으면 그냥 빨리빨리 경기 끝내고 싶어서 임기영 쓰겠다
임경이 큰 점수차에 후다닥 이닝 먹을때 올라오는 역할 아니었냐고
뭔 생각이야 진짜 상대감독님은 그냥 단칼에 결정 때리시고 점수차가 줄어도 같은 스탠스로 쭉 밀고나가시던데 겁나 비교돼
임경이 큰 점수차에 후다닥 이닝 먹을때 올라오는 역할 아니었냐고
뭔 생각이야 진짜 상대감독님은 그냥 단칼에 결정 때리시고 점수차가 줄어도 같은 스탠스로 쭉 밀고나가시던데 겁나 비교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