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엥스러운 장면 없진 않았지만 초반 이닝은 진짜 간만에 빵빵 터져서 즐거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897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9 후반까지도 타자들 힘내줘서 오랜만에 재밌는 경기 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