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미야지야 말로 보직이 뭔지 궁굼해짐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ʕ •᷄ᴗ•᷅ ʔ🪄 그냥 내가 마법부릴게
- 00:2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아 육성 러브샷 웃기다
- 00:2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나 우중이후로 야구 못봤는데 끝까지 했네? 글고 많은일이 있었네...?
- 00:28
- 조회 1
- 잡담
-
- 롯데) 미르 얼른 합류해서 살 빠졌다고 놀리고 싶다
- 00:28
- 조회 14
- 잡담
-
- 기아) 프런트 잘 몰라서 질문
- 00:28
- 조회 39
- 잡담
-
- ૮₍ و◔ᴗ◔₎აつ──☆*:・゚ 프리랜서는 출근 안하는 마법이야!
- 00:28
- 조회 15
- 잡담
-
- ㅅㅂ 두산 올스타 비하인드 개쳐웃긴다 진짜
- 00:27
- 조회 27
- 잡담
-
- SSG) 갈야 못간다고 베니도 안바꾸는거면
- 00:27
- 조회 24
- 잡담
-
- 기아) 비커벨이 내려와 🎤ʕ´△`ʔو
- 00:27
- 조회 43
- 잡담
-
- 뻘한데 안현민 발음 못하는 애들 잇더라 사투리인진 모르겟고
- 00:27
- 조회 68
- 잡담
-
- 엘지) 참치하니깐 생각났는데 어제 수비이닝보고 충격먹었잖아 (♧ꙨꙻᴗꙨꙻ )(☆ꙨꙻᴗꙨꙻ )
- 00:27
- 조회 30
- 잡담
-
- ๛ ก₍๐ー̀ ᴥ ー́ก๐₎ꔪ 진짜진짜 주말 되는 마법 야호
- 00:27
- 조회 54
- 잡담
-
- 플 정리좀 해줄 동사로마 없어?
- 00:26
- 조회 44
- 잡담
-
- 지금 플 뭐야?
- 00:26
- 조회 44
- 잡담
-
- 건우선수 민우선수랑 올스타 패트와매트 하셨는데 정작 뭔지 모르고 하신거 ㄱㅇㄱ ㅋㅋㅋㅋ
- 00:26
- 조회 156
- 잡담
-
- 롯데) 얼굴만 덤덤하고 개급함 손호영 추구미 차분함 현도훈
- 00:26
- 조회 30
- 잡담
-
- kt) 오늘 진짜 7대7까지는 와... 어카지 이랬는데 뒤집히는 순간
- 00:26
- 조회 50
- 잡담
-
- 롯데) 3. 무명의 더쿠 00:19 글러브탑 높이랑 키랑 비슷해용
- 00:26
- 조회 33
- 잡담
-
- 키티야 안현민 10구단에 복제해서 나눠주는 마법 부려줘
- 00:26
- 조회 52
- 잡담
-
- 얘들아 난 대신 월요일 안 오는 마법 부려줄게 (੭ ` ∇´)੭(੭ ` ∇´)੭(੭ ` ∇´)੭
- 00:26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