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우리가 이렇게 점수차 나는 경기 잘 없으니 백업들 다 타격 기회주려고? 계속 바꾼거같은데 걍 한명 진득하게 써봐..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1
오늘 안타못쳤다고 우현이도 빼고 계범이도 뺀건 너무 성급했음 둘다 실책을 한것도 아닌디ㅇㅇ 난 여기에 상준이까지 셋다 별생각없어서 누구든 한번 나오면 끝까지 써보는게 나을거같음
오늘 안타못쳤다고 우현이도 빼고 계범이도 뺀건 너무 성급했음 둘다 실책을 한것도 아닌디ㅇㅇ 난 여기에 상준이까지 셋다 별생각없어서 누구든 한번 나오면 끝까지 써보는게 나을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