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빠따 김동현박찬형 써보는게 맞는 수준임 진짜로...
잡담 롯데) 근데 진짜 빠따 상태 개심각하긴함... 연승할때도 타율 개낮은데 그나마 득점권에 몰아쳐서 이긴거지(너무잘했죠사실) 산발성 안타 이런것도 존나드뭄
10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로 빠따 김동현박찬형 써보는게 맞는 수준임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