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진짜 빠따 상태 개심각하긴함... 연승할때도 타율 개낮은데 그나마 득점권에 몰아쳐서 이긴거지(너무잘했죠사실) 산발성 안타 이런것도 존나드뭄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582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0 진짜로 빠따 김동현박찬형 써보는게 맞는 수준임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