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lrlwk_/status/2070123196842684435?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ㅋㅂ일본선수중에 아빠가 심판인 선수가 있는데 아빠가 주심본 경기에서(연습경기)1회에 7실점햇대
- 09:5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홈런순위보는데 용타통
- 09:54
- 조회 15
- 잡담
-
- 우리 WBC 호주전 확률이 8퍼센트정도였대
- 09:54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나 서울랑이 올시즌 직관 6승1패야
- 09:53
- 조회 9
- 잡담
-
- SSG) 그냥 다들 건강만 하길 큰거 안바란다 ㅠ
- 09:53
- 조회 8
- 잡담
-
- 한화) ʕ ⎚ ө ⎚ ʔ 。o { 수리야 안농 }
- 09:53
- 조회 18
- 잡담
-
- 어우 잘잣다
- 09:52
- 조회 24
- 잡담
-
- SSG) 아직 김민에게 좀 박한곳 많은데도 어제 민이탓은 아무도 안하더라...
- 09:52
- 조회 81
- 잡담
-
- 삼성) 역시 답은 햄기햄기인가꒰( ꙨꙻᴗꙨꙻ )꒱
- 09:52
- 조회 33
- 잡담
-
- 롯데) 퓨처스 등말소
- 09:52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아직 올브도 안갔는데 팀100홈런까지 9개남은거면.. 21기아는 진짴ㅋㅋㅋ
- 09:52
- 조회 47
- 잡담
-
- 키움) 주형이 생각하면 속상함
- 09:52
- 조회 49
- 잡담
-
- 엔씨) 데이터팀+스카우터팀 운영에 기본 체급이 좀 큰거같음 +1군 시설 장비 운영비이런거에
- 09:52
- 조회 44
- 잡담
-
- 기아) 내일 잠실에서 어흥포카 교환 할 양랑이 (나: 성범, 영탁, 규성 -> 랑이: 호령, 도영)
- 09:52
- 조회 16
- 교환
-
- SSG) 베니지아노 경기에는 선취점 내도 그만큼 실점을주니까 필승조가 갈림
- 09:51
- 조회 24
- 잡담
-
- 유니폼에 겨구멍있는팀어디어디야??
- 09:50
- 조회 242
- 잡담
-
- 으쓱이들 호주전 어떻게봄..?
- 09:50
- 조회 61
- 잡담
-
- SSG) 근데 자존심도없냐 상대팀 감독이 그렇게 인터뷰했는데 베니도 건우도 진짜 못했어
- 09:50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스트존이 선 채로 키를 재고 거기서 %로 구분하는거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긴 하겠더라 타격폼이 다 다른데 서서 타격하는 선수랑 허리를 많이 굽혀서 하는 선수랑 키는 같은데 스트존이 다르면 악용할 수도 있고
- 09:50
- 조회 48
- 잡담
-
- 요새 인간심판도 abs화 돼서 가끔 깡통 고장났을때 인간심판 하면 정확도 미쳤잖아
- 09:49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