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사우어 5이닝 5실점한다고 팬들이 욕하니까 형준이가 너무 그러지 말라고 4이닝 5실점 해줌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559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8 https://x.com/wiz_v2/status/2070102035991785566어이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