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가 알못이라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그정도 타율이랑 수비면 외야 고기나 현우 써도 되는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558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5 저 둘은 우익 되니까 에레디아도 안옮겨도 되는거 아닌가홈런 땜에 그러는거? 근데 이것도 진짜 한 2,3주에 한두번 치시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