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갠적으로 유격은 셋이 비슷하다면 상준이가 낫지않나 생각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427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35 발도 빠르고 타격도 종종 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