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 나 이제 봤는데 영탁이한테 올스타에서 무슨코스프레 하고싶은지 물어봤는데 무실점 이라고한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59
코코몽하고 깨물하트 하면돼 영탁아
https://x.com/donotpopmyyama/status/2070016775719403542?s=46&t=7fNzsb2Sb1CWJ6QjeNEIWg
https://x.com/donotpopmyyama/status/2070016775719403542?s=46&t=7fNzsb2Sb1CWJ6QjeNEIW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