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당면은 자른당면 사는게 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751770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8 잡채 처음 해먹어보려고 하는데 가격차이가 꽤 있네 초보니까 걍 자른당면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