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규타 70%는 채워야 유의미한 성적이라 생각함 결국 야수는 수비 다 뛰면서 규타 채울 수 있냐 마냐가 중요해서 물론 그래도 우르크 150은 잘한거 맞음!! 재능 보여준거 맞고!!! 찬형이 더 잘 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