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투수들은 그래도 2군이랑 조금이라도 순환되서 4-5월에 비하면 덜 무서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51190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0 난 요즘 야수들이 무섭다... 여긴 ㄱㄱㅁ 억제할 최소한의 장치도 없어서 걍 미쳐날뛰는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