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 문학스테이션 다음으로 맛있었듬 맥주안주로딱임 알새우칩 아니고 나쵸 깔려있는데 이것도 은근 맛있더라
잡담 엘지) 오늘 외부에 스테이션 트럭에서 크새 사먹었는데 맛있었어!!
21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기준 문학스테이션 다음으로 맛있었듬 맥주안주로딱임 알새우칩 아니고 나쵸 깔려있는데 이것도 은근 맛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