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거기서 작전 거니까
시환이는 이상한 공에 스윙하고 백호는 객사하고..
그 작전 걸고 싶으면
1루에 우준이 있고 타석에 도윤이 있는
그런 상황에 해야할 거 아녀.....
주자가 뛸수 있고 타자는 컨택이 좋아야지ㅋㅋㅋ
시시는 컨택이 아니라 헛스윙해도 큰거 한방 노리는 타자인데
아아아악 멍청하다 정말 심각하다
시환이는 이상한 공에 스윙하고 백호는 객사하고..
그 작전 걸고 싶으면
1루에 우준이 있고 타석에 도윤이 있는
그런 상황에 해야할 거 아녀.....
주자가 뛸수 있고 타자는 컨택이 좋아야지ㅋㅋㅋ
시시는 컨택이 아니라 헛스윙해도 큰거 한방 노리는 타자인데
아아아악 멍청하다 정말 심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