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키움) ㅇㅋㅇ 방금 신쟁 저 따지는 듯한 덕아웃 짤 18년에 개많이 썼던 기억ㅋㅋㅋㅋㅋ
22 0
2026.06.25 22:53
22 0

저거 많이 썼음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06.25 23,2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5,2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7,3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2,46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0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7655 잡담 엔씨) 쎄리봉도 오늘 나올까? 10:12 16
15237654 잡담 한화) 팀 말아먹는 감독을 왜 아직도 봐야하는데 ㅋㅋㅋㅋㅋ 10:12 9
15237653 잡담 엔씨) 쎄리붐은온다 10:11 7
15237652 잡담 엔씨) 쎄리봉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10:11 24
15237651 잡담 엔씨) 토다 짱귀 10:10 41
15237650 잡담 삼성) 허니 어제 앰프 끄고 응원한거 거의 풀로 올려줬네 10:10 43
15237649 잡담 기아) 오렌지 진짜 외로울 틈이 없어 10:10 46
15237648 잡담 기아) 작년 입덕랑이 올해 도영이 보면서 도니살 도니살 신나는 노래 10:10 37
15237647 잡담 엔씨) 쎄리키링 콧구멍 존재감 뭐임 1 10:09 56
15237646 잡담 롯데) 투수 잘 하는거 좋은데 이천년대 롯자 입덕은 불빠따에 심장이 뛰어요∧( ´.‸.` )∧ 1 10:09 31
15237645 잡담 한화) 상백이보고싶어 1 10:09 44
15237644 잡담 키움) 우리 수원 평일경기는 응원단 안 오지..? 1 10:09 34
15237643 잡담 기아) 근데 도영이는 저런말해도 자낮 같지 않고 오히려 자존감 존나 높아서 그런거 같아서 2 10:09 87
15237642 잡담 삼성 강민호(1루수): 용의야(엘지 1루 코치) 자세 이거 맞니? 1 10:08 135
15237641 잡담 기아) 올시즌 초반 폭력적인 직관 승률 볼래 10:08 63
15237640 잡담 ㅇㅇㄱ 우와 다이소랑 하이큐 콜라보인가봐 5 10:08 189
15237639 잡담 지금 용투 제일 좋은게 기아야? 5 10:08 141
15237638 잡담 롯데) 은퇴니폼 개시해야지~( ᵔΘᵔ ~)(~ ᵔΘᵔ )~ 6 10:08 41
15237637 잡담 우리팀경기본다고 잘 몰랐는데 이주형 선수가 올라오자마자 다시 햄스 부상 당했다는거야? 2 10:07 103
15237636 잡담 SSG) 오늘 걍 베니지아노 말소시키길... 한번 더 던져봤자 의미없음 10:0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