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니까 폼 좋아진 거 봣잖아..... 적당히 쓰라고 좀 좋아졌다 싶으면 안 해도 될 멀티를 먹이니
팀 입장에서도 좋은 폼 유지하는 게 훨씬 이득인데 그때 갈려서 폼 회복하는데 꽤 걸린 거 봐놓고도 또 단기간에 박박 쓰는게 진심... ㅎ
쉬니까 폼 좋아진 거 봣잖아..... 적당히 쓰라고 좀 좋아졌다 싶으면 안 해도 될 멀티를 먹이니
팀 입장에서도 좋은 폼 유지하는 게 훨씬 이득인데 그때 갈려서 폼 회복하는데 꽤 걸린 거 봐놓고도 또 단기간에 박박 쓰는게 진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