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키움) ㅇㅋㅇ 18 때 빠따 짱쎈 대신 불펜이 진짜 약했었음
37 1
2026.06.25 22:49
37 1

그래서 진짜 불펜 나올 때마다 오들오들 떨면서 빌었던 기억..ㅋ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06.25 24,05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5,2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7,3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0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7743 잡담 SSG) 근데 요즘 김민한테 뭐라하지도 않는데 왜 사서 싫어하는 이유 따지는지도 모르겠음... 10:33 10
15237742 잡담 삼성) m도 품절임ㅋㅋㅋㅋㅋ 10:32 10
15237741 잡담 삼성) 지난 골글니폼때 욕 존나처먹어서 이젠 아예 예판을 막는건가봐... 1 10:32 30
15237740 잡담 삼성) 쟤네 애초에 공지에 써둠 ㅋㅋ 10:32 53
15237739 잡담 기아) 성범이 29홈런페이스라는데 1 10:32 46
15237738 잡담 삼성) ㅋㅇㅅㅇㅇ는 브랜드에서 수량 정해서 그런거겠지.. 했는데 기념니폼까지 저러니까 어이없네 10:32 10
15237737 잡담 삼성) 까놓고 많이 팔아먹어야 자기들도 좋은거 아냐?? 2 10:31 40
15237736 잡담 롯데) 오늘 혼직에 중상인데 야푸 뭘먹어야 잘먹었다 소문날려나 ∧( ◔ ₃ ◔ )∧~♬♪ 2 10:30 28
15237735 잡담 SSG) 김민 싫어하는 사람들이 사생활병크(사실인지도 모르겠지만)로 걔 싫어한다 해도 그건 걍 부수적인 이유였음 4 10:30 107
15237734 잡담 두산) 언젠가 테이블석 예매 성공한 날 중앙석에서 정원이 자만추 하면 1 10:30 57
15237733 잡담 삼성) 안사...진짜 여러모로 기분 상하게 하네ㅋㅋㅋㅋㅋㅋ 10:30 41
15237732 잡담 삼성) 아니 이럴거면 예판은 왜 함?? 10:30 30
15237731 잡담 SSG) 들어온과정이나 병크생각하면 흐린눈 할 수 있는 성적을 내야하는데 10:30 46
15237730 잡담 한화) 퓨쳐스 등말소 1 10:29 70
15237729 잡담 SSG) 전의산 경우는 병크때문에 싫다? 솔직히 이해될수있는 부분인데 2 10:29 102
15237728 잡담 티켓베이 질문해도 될까? 5 10:29 71
15237727 잡담 삼성) 유일무이가 우리한테도 적용되는거였음? 10:29 50
15237726 잡담 ㅇㅇㄱ 이번주에 콘서트 간다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2 10:29 35
15237725 잡담 두산) 근데 새삼 야수조도 진짜 어려졋다 지금 2 10:29 53
15237724 잡담 엔씨)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좀 봐줘 5 10:29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