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마보는 매긴데 수비못하는 선수 하도 많아서 기억거의 안나는데 찬형이는 특별해서 기억남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9
하도 기본기가 없어서 언북중 개욕함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어른 남자팬이 한태양도 언북중인데 욕하지말라고 함ㅋㅋㅋㅋ
가끔 그분 지금 얘네 보면서 무슨 생각할지 궁금함ㅋㅋㅋㅋ
옆에서 어른 남자팬이 한태양도 언북중인데 욕하지말라고 함ㅋㅋㅋㅋ
가끔 그분 지금 얘네 보면서 무슨 생각할지 궁금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