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러 갈건데 혼자가야해서 ㅜㅜ
오리탕 먹어보고 싶었는데
뭔가 혼밥은 어려울것 같음
광주라서 먹어야 하는거면 좋을것 같은데
아니어도 괜찮아!!!!!!!!!!!!!!!!!
숙소는 챔필 근처고, 광주박물관도 가고
아시아문화전당? 쪽도 가볼생각이야!!
야구 보러 갈건데 혼자가야해서 ㅜㅜ
오리탕 먹어보고 싶었는데
뭔가 혼밥은 어려울것 같음
광주라서 먹어야 하는거면 좋을것 같은데
아니어도 괜찮아!!!!!!!!!!!!!!!!!
숙소는 챔필 근처고, 광주박물관도 가고
아시아문화전당? 쪽도 가볼생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