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심으로 너무 재미가 없고 한숨나와서 얘한테 너무 미안한데 진돌처럼 얘도 다른걸로 재미를 찾고있고 생각보다 ㄱㅊ아 해서ㅋㅋㅋㅋㅋㅋ내년엔 이딴팀 말고 다른팀 찾아가라... 하는중인데 솔직히 계속 우리팀팬 했음 싶은것도ㅋㅋㅋㅋㅋ 진돌한테 드는 마음이랑 친구한테 드는 마음이 똑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