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지고보면 정훈이랑 테크트리가 비슷함 정훈은 지명까지 받은 선수였는데 바로 방출당하고 군대 현역으로 다녀와서 초등학교 코치 알바하다가 입단테스트 봐서 들어왔고 수비 한 3~4년 존나 파멸적이었음
잡담 롯데) 아무도 비선출대하듯 얘기하진 않았는데ㅋㅋ 고교까진 야구했다는거 다 알잖음 남들 대학가서 야구하고 프로와서 야구하고 그럴때 군대간거 큰데
18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