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강백호 사왔다고 이젠 좌타거포롤로 권광민 안쓰겠구나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48797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6 예 제가 잘못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