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군에서 담금질하면 모두가 행복할텐데 우리 1군 빠따가 너무 파멸적이고 얘가 빠따를 너무 잘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748466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8 작년도 수비땜에 빼고싶을때마다 무력시위 존나 하면서 저 빼지 말아주세요(펑펑펑) 하던 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