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까 민이 슬라이딩 때 옆사람이 진짜 나즈막히 어떡해.. 쪽팔린가봐ㅠ.... 이럼 https://theqoo.net/kbaseball/425748432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99 하 민이 아파하는데 웃겨가지고 아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