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양우현 왜 뺀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48382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4 혼자 못쳐서? 뺄 이유가 없는데 계범이는 또 왜 바꿨고? 하진짜 야구게임이야 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