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늘 수 있을거같아서 더더욱 2군에 진득히 두고 냅둬봤으면 싶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2
수비 위치도 없는데 1군에 있으면 수비 경험을 많이 못쌓으니까... 2군에 진득히 냅둬서 수비 기본기 어느정도 갖추면 그때 올려보고싶음
수비 위치도 없는데 1군에 있으면 수비 경험을 많이 못쌓으니까... 2군에 진득히 냅둬서 수비 기본기 어느정도 갖추면 그때 올려보고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