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에도 중견갔다가 2루 갔다가 40이닝정도 유격도 봄ㅋㅋㅋㅋㅋㅋ
저연차때 이것저것 하게될수도 있다 생각하는데 고정 포지션 이제 좀 생기나 했더니 갑분 중견....
진짜 뭐 좀 익숙해질때쯤 되면 딴데 가니 ㅋㅋㅋ
심지어 요즘 타격도 안되는데 왤케 움직여 얠
1년차에도 중견갔다가 2루 갔다가 40이닝정도 유격도 봄ㅋㅋㅋㅋㅋㅋ
저연차때 이것저것 하게될수도 있다 생각하는데 고정 포지션 이제 좀 생기나 했더니 갑분 중견....
진짜 뭐 좀 익숙해질때쯤 되면 딴데 가니 ㅋㅋㅋ
심지어 요즘 타격도 안되는데 왤케 움직여 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