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남다름
찬형이를 까고 싶은게 아니라
찬형이 수비는 진짜 다른 야수를 갉아먹음
축구도 아니고
야구하면서 유격수가 다리쥐나서 발땡기는거 처음봄
근데 그게 김세민임ㅋㅋㅋㅋㅋㅋ
물론 외야에 한빈인가 동현이도 있었음
팬들이 세민이보고 쟤 저러다가 3회되기전에 목 쉬겠는데 라고 함
찬형이를 까고 싶은게 아니라
찬형이 수비는 진짜 다른 야수를 갉아먹음
축구도 아니고
야구하면서 유격수가 다리쥐나서 발땡기는거 처음봄
근데 그게 김세민임ㅋㅋㅋㅋㅋㅋ
물론 외야에 한빈인가 동현이도 있었음
팬들이 세민이보고 쟤 저러다가 3회되기전에 목 쉬겠는데 라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