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뻥안치고 난 4번 에레디아하고 5번 홍대인해도 지금보다 나을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480815 무명의 더쿠 | 22:32 | 조회 수 38 ㅇㅇ 중타할사람이 없어서가 아니라 김재환이 무조건 4번을 치게해주고 싶은거면서저정도면 누가 들어가도 저것보단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