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준호 좋은게 지적하면 아 글쿤요 알겠슴돠하고 고쳐오는 자세 같아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48029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18 그걸 그만큼 소화해내니까 장점이 된거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준호 뽕찬 글이라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