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도 안온다...
지타주겠다고 더 나이많은 최정 갈고 지타 좀 쓴다고 꼽주기
존나게 실책하는데도 스타팅 4번 줘야하니 좌익박고 수비고트용타 우익보내기
어거지로 타순 만들어줘서 우산씌워주기
이러는데 이건 양아들을 넘어서는거 같은데
지타주겠다고 더 나이많은 최정 갈고 지타 좀 쓴다고 꼽주기
존나게 실책하는데도 스타팅 4번 줘야하니 좌익박고 수비고트용타 우익보내기
어거지로 타순 만들어줘서 우산씌워주기
이러는데 이건 양아들을 넘어서는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