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올시즌 참 많은일들이 일어나고 있는거 같아서 이런날은 쫌 기분 안좋아지긴 하는데..그냥 잘한거 보고 잘할때 카테와서 놀다가 뭐 또 화낼때 있으면 잠깐 내다가 하다보면.. 걍 다 잘되고 재밌게 즐길수 있겠지? 내가 뭔소리 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