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루타 위주로 치는 약간 ㅅㅇㅅ 선수 같은 유형으로 보고 그걸 고점으로 보는게 맞지 않나 싶어... 홈런 잘쳐야 올린다 이러다간 영원히 못올릴거 같고 걍 잘치면 올리는게 맞다고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