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자자 비맞느라 고생했다 빨리 쉬고 부산 가서 다시 잘 달리면 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746846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8 ୧(♧•̀ᗝ•́)(•̀ᗝ•́☆)و ̑̑˂ᵒ͜͡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