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가 있나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미 나랑 있던일로 선배가 욕먹음 << 난감한 상황임
- 23:38
- 조회 34
- 잡담
-
- 걍 애초에 팬들이 궁예로 선수 욕하고 욕디엠 안보냈으면 될 일이였음
- 23:38
- 조회 8
- 잡담
-
- 프사가 여성인게 도대체 뭐가 중요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38
- 조회 19
- 잡담
-
- SSG) 플레이어존 321 321 번갈아하다 끝나겠어ꉂꉂ૮₍ •̅𐃬•̅ ₎ა ꉂꉂ૮₍ •̅𐃬•̅ ₎ა
- 23:38
- 조회 8
- 잡담
-
- SSG) 무서운놈 ૮₍ ・_・ ; ₎ა
- 23:38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야구 심각하게 못하는데도 유난 심한건 손성빈이 유일하긴 함
- 23:38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유난 심하다는 글마다 튀는 댓 튀어나옴
- 23:37
- 조회 60
- 잡담
-
- 삼성) 🥫 1루수 강미노 설레보인다는 말이 너무 웃겨서 박박 웃음
- 23:37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천사랑 귀공자도 있는 마당에 융이가 뭐 별난 애칭이라고
- 23:37
- 조회 37
- 잡담
-
- SSG) 외야는 실책도 잘 안줘서 김씨 수비 ㅈㄴ게 못하는데 그거 투수자책되서 더 짜증나
- 23:37
- 조회 6
- 잡담
-
- 보니까 예전에도 다른 사람이 카톡한 거 올려서 프사 공개됐는데 그 땐 가만히 있고 ㅋㅋㅋㅋㅋㅋ
- 23:37
- 조회 84
- 잡담
-
- 에효 고소당해서 싹싹 빌기싫으면 적당히 했으면 좋겠어
- 23:37
- 조회 23
- 잡담
-
- 아니 근데 올려도되냐고 물어보고 올리지않았을까?
- 23:37
- 조회 135
- 잡담
-
- 그리고 박건우가 올려서 손성빈 곤란해졌다는 말도 이해가 안 가는게
- 23:37
- 조회 195
- 잡담
-
- 근데 소수가 박건우한테 디엠으로만 욕하는 상황이 아니던데 오히려 먼저 연락 해서 손성빈 입장 덜 난처한거 아님?
- 23:36
- 조회 49
- 잡담
-
- 여기도 유난이 존재하는구나
- 23:36
- 조회 72
- 잡담
-
- 아니 유난유난을 부려서 그 선수랑 오해 없었음~ 하고 올렸더니 프사 안가렸다고 욕하는게 이해가 안감
- 23:36
- 조회 33
- 잡담
-
- 야구방에도 유연하는 사람 많나..?
- 23:36
- 조회 217
- 잡담
-
- 키움) 배동도 넘 갈갈하는 중
- 23:36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깔뚱말순 첫만남
- 23:36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