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야말로 개코미디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시환이 통산3루수 war 10위당
- 23:41
- 조회 1
- 잡담
-
- 그니까 지금 박건우가 손성빈한테 장난친걸로 롯팬들한테 디엠 테러중이라 박건우가 카톡캡처같은걸 풀었는데 손성빈 카톡프사가 여친이랑 찍은듯한 사진이라
- 23:41
- 조회 55
- 잡담
-
- 아니 진심 프사 보이지도 않고 디엠창이 하얀색이라 디엠창이랑 욕부터 보이더만
- 23:41
- 조회 10
- 잡담
-
- 프사 걍 등짝밖에 안 보여... 인간이 하난지 둘인지 돌인지 인간인지 분간도 안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 23:40
- 조회 35
- 잡담
-
- 프사로 난리난게 걍 어이없음ㅋㅋㅋㅋ
- 23:40
- 조회 18
- 잡담
-
- 아니 잘생겨서 덕질하눈건 상관 없는디 야선한테 유사 먹는건 진짜 좀 이상해보여... ㅠㅠ
- 23:40
- 조회 32
- 잡담
-
- 첨에 글 뜨고 글만 봤는데 프사 소리 나오니 그때사 봄
- 23:40
- 조회 43
- 잡담
-
- 선배가 해명글 올렸더니 해명글로 선배가 또 욕먹음 << 손성빈 더더 난감
- 23:40
- 조회 116
- 잡담
-
- 일단 난 프사에 눈이 가지도 않았음... 그리고 하도 프사 타령 해서 봤는데 봐도 잘 보이지도 않음...
- 23:40
- 조회 30
- 잡담
-
- 난 누구든 유사덕질 하는게 너무 신기함.......
- 23:40
- 조회 17
- 잡담
-
- SSG) 정이 스탯티즈 통산 WAR 1위 됐더라
- 23:40
- 조회 51
- 잡담
-
- 박건우는 경고성으로 게시글 올린건데
- 23:40
- 조회 209
- 잡담
-
- 롯데) 나도 이때싶 말하고 자러감
- 23:40
- 조회 87
- 잡담
-
- 롯데) 직관갔다 지금 집왔는데 뭔일..?
- 23:40
- 조회 49
- 잡담
-
- SSG) 플레이어스존 투수도 하나 올려주면 좋겠는데
- 23:39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너희 왕발이냐?
- 23:39
- 조회 23
- 잡담
-
- 손성빈이라서 프사 여자 있는 걸로 말 나올 거 같더라
- 23:39
- 조회 274
- 잡담
-
- 롯데) 걍 프사로 지랄떤 애들은 이미 프사로 정병먹으러 떠남
- 23:39
- 조회 44
- 잡담
-
- 롯데) 결국엔 또 선수 까는 플 되는거 맞구만 뭘 아니래ㅜㅜ
- 23:39
- 조회 75
- 잡담
-
- 롯데) 난 그냥 유난을 급 나누려고하는게 존나 질린다
- 23:39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