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관리라는 말은 그냥 사치이자 다른 세계관 얘기고진심 한시리즈만이라도 휴식을 주라고..못하고 있는데 더 수렁에 빠지게 포지션 급변경해서 또 거기 적응하느라몸 머리 다 갈갈하게 좀 하지말고 제발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