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경기 딱히 손해보는느낌 안 들어 (♧ꙨꙻᴗꙨꙻ)(☆ꙨꙻᴗꙨꙻ) https://theqoo.net/kbaseball/425746200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70 초반에 터져서 주전들 쉬고 그거에 비해 투수 아끼고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