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으로 수비하는 타입이라 그런가 타구속도 아무리 빨라도 겁은 없더라 몸도 빠릿하고 ㅇㅇ... 이게 좀 큼
대쉬도 좀 하고 송구도 아예 하룰라라 타입 아니라서 교정 살짝 받으면 될거같고 일단 수비 배운게 고교 수준 근처에 멈춰있는거라
내야수들 수비 실수중에 제일 교정하기 쉬운게 뜬공 타구판단이라 좀 많이 굴리면 평균정도까진 될것도 같음
운동능력은 워낙 좋으니까 저렇게 몇년 굴려보고나서 외야 보내도 됨 어깨도 좋고
이번 스캠때 개열심히 한것같았는데 부상으로 리셋된게 아쉬움ㅋㅋ 하지만 역시 지금 당장 수비 넣는건 존나 무서우니까 넣어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