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준호가 장타 옵스가 좋은 타자긴한데 홈런을 많이 치는건 아니고 2루타를 ㅈㄴ치더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745590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2 물론 상무 기록임ㅇㅇ 약간 쳤다하면 2루타인 애더라 그러다 간간히 홈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