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쯤되면....아닌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미노 저 기록을 올해 세운것도 아니고 득타홈런 전부 작년에 세운기록인데
- 10:46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신비복숭아 뭔맛이야?
- 10:4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니 너네 이거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 10:46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기계타코 긍데 이정도면 사주라 좀
- 10:45
- 조회 8
- 잡담
-
- SSG) 김재환만큼 신인에게 기회를 줬으면 누구라도 김재환 이상 침
- 10:45
- 조회 27
- 잡담
-
- 엔씨) 팀스에 얼음주머니도 나왔넴
- 10:45
- 조회 43
- 잡담
-
- SSG) 난 올해 병현이가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까인거 같음
- 10:45
- 조회 42
- 잡담
-
- SSG) 카테에 김재환 욕이 많은지 전혀 모르겠어
- 10:45
- 조회 60
- 잡담
-
- 롯데) 송헌집 항상 매진돼서 못먹다가 저번에 가서 바로 시켜먹었는데 진짜 마싯드라
- 10:4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퓨처스 ㄹㅇㅇ
- 10:44
- 조회 49
- 잡담
-
- 두산) 퓨처스 라인업 (11시 중계있음)
- 10:44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야구방 덬들이 맛집을 잘 안다고 들어서...| ू´ᆺ`●)
- 10:44
- 조회 62
- 잡담
-
- 근데 야구단 사려면 살 기업들은 있겠지?
- 10:44
- 조회 78
- 잡담
-
- SSG) 나 얼마전에 22쓱 하라 보다가 김재환 외야 수비 봤어
- 10:43
- 조회 57
- 잡담
-
- 기아) 우리 09 17 24 우승 다 함께 한 거 현종이밖에 없네
- 10:43
- 조회 45
- 잡담
-
- 삼성) 2차 예판 열고 겨울쯤 받게 할거같은데
- 10:43
- 조회 32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 저런식으로 파는건 선수한테도 못할짓임
- 10:43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갑자기 대전 가는데 성심당 근처에 카페 추천해줄 곳 있나?
- 10:43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뭐 찾아보느라 작년 4월 온에어 보고있는데
- 10:42
- 조회 64
- 잡담
-
- SSG) 정이 아파서 자주 빠지고 얼쑤가 못했는데 김재환이 성한이 준재 정이 뒤에서 정상이라도 했어봐
- 10:42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