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미노 아껴쓰겠지?ㅠㅠ 주2회만써.. 박진만: 그럼 1루수로 쓸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7450191 무명의 더쿠 | 22:10 | 조회 수 141 ꒰( •̅ ᴥ •̅ )꒱ 거의 이런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