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오늘만 봐도...3시시 한다고 오늘 밥상에서 무조건 홈런쳤을거다뭐 그런 생각은 안하지만확률적으로 적시타라도 칠 가능성이 높은 게 시시인데ㅠㅠ진짜 멍청한 감독이랑 야구하기 겁나 힘드네